MENU
작성자 Bonnichon(ip:)
작성일 2015-07-29
조회 286
평점
추천 추천하기
상담했던 직원은 반품배송비에 대해 정확히 안내했다고 하고요.
한참뒤 전화한게 아니라 물건이 회수된 후 바로 전화한 겁니다.
전화를 2번이나 했는데 소비자가 자기 할말만하고 그냥 끊어버리니 연락을 안한겁니다.
2번이나 전화했을때도 반품배송비에 관해 안내를 해드렸고요.
소비자고발원에 고발하시고
앞으로는 소비자고발원을 통해서 얘기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제품 문의좀 할게요 조유나 2024-04-05
제품 문의좀 할게요 Bonnichon 2024-04-05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